본문 바로가기

물통

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(BNK)

특정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해당 지역 은행을 이용하곤 합니다.  경남에 사는 사람들은 경남은행을 이용하곤 하죠. 이러한 곳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에서는 고객센터를 활용해야 할 일이 종종 생깁니다. 지점에서 직접 업무를 처리해야 할 때도 있지만, 대부분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괜하게 발품을 팔 필요가 없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.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셔도 해결할수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.

경남은행(BNK)에서 제공하는 많은 서비스는 지점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경남은행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

 

위 링크를 클릭하면 BNK고객센터 웹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 여기서 전화번호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경남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1600-8585
  • 1588-8585

국내에서 관련된 상담을 진행하시면 위의 두 가지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번호들은 평일과 토요일의 업무 시간 동안만 운영됩니다. 전화를 하면 ARS 시스템이 먼저 연결됩니다.

ARS 시스템의 주요 구성은 잔액 조회, 송금 및 납부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. 요즘에는 대부분 인터넷 뱅킹을 사용하기 때문에, 이러한 ARS 서비스보다는 상담사와 직접 연결되는 것을 더 많이 이용할 것입니다.

 

사실 관련해서는 지점에서 해결하는것이 개인적으로 익숙하더라구요. 익숙한것은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. 이러한 방법은 근처에 지점이 없는 경우에 적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.